본문 바로가기
일상 다반사

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 시 음악 끊김(중지) 현상 해결법!

by 동쌤의 소셜머니 2023. 3. 21.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:) 이제는 SNS를 하지 않는 사람들을 찾는 게 더 어려울만큼, 많은 분들이 SNS를 활용해 많은 분들이 소통을 하고 계신데요. 그 중에서도 인스타그램(instagram)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. 그런데 이번에 인스타그램 업데이트를 하면서 게시물을 업로드 할 때 듣고 있던 음악이 끊긴다거나, 갑자기 꺼지는 현상이 반복되고 있는데요! 이런 불편함은 꽤 스트레스가 되기도 합니다.

 

그래서 오늘은 2023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에 따라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 시 음악 끊김(중지)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. 이번 포스팅을 통해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 시 음악 중지 현상을 90% 이상 해결하실 수 있으리라고 확신합니다. 생각보다 간단하거든요!

 

인스타그램-SNS-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-인스타그램 오류-인스타그램 오류 해결

 

1.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음악끊김 현상 해결법

인스타글매 업로드 시 음악 끊김 현상 해결하는 방법. 구체적이고 간단하게 말씀드립니다!

2. 2023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소식


2023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소식 한 번에 확인하세요!

 

1.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음악끊김 현상 해결법

인스타그램-SNS-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-인스타그램 오류-인스타그램 오류 해결

▲ 기존에 답변했던 인스타글매 음악 끊김 현상 해결법!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!  

 

하루에 사람들이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업로드하는 횟수는 얼마나 될까요? 통계조사에 따르면, 무려 10,000,000건이 넘는다고 합니다. 그만큼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 시 오류도 많을텐데요.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멜론 등의 음악을 듣는 도중 음악이 끊기는 현상입니다. 바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.

 

인스타그램-SNS-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-인스타그램 오류-인스타그램 오류 해결인스타그램-SNS-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-인스타그램 오류-인스타그램 오류 해결

아이폰의 경우 이런 현상이 많이 나타나기 때문에 아이폰을 예시로 들어드리겠습니다. 여러분들의 검지 손가락을 핸드폰 보드의 맨 오른쪽 상단의 위쪽부터 아래로 쓸어내리면 오른쪽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. 이때 멈춰진 음악을 재생하면 게시물 업로드 도중에도 음악을 들으면서 하실 수 있습니다!

 

정말 간단한 작업인데도, 이걸 어찌하실지 몰라서 지식 in에 글까지 남기시는 분이 있어 알려드렸습니다. 혹시나 또 다시 음악 멈춤 현상이 나타난다면, 다시 이 작업을 해주시면 음악을 들으시면서 게시물을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2. 2023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소식

인스타그램-SNS-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-인스타그램 오류-인스타그램 오류 해결

2023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소식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 첫 번째로 리얼 타임 텍스트 번역 기능입니다. 이는 인스타그램의 DM 기능에서 사용자가 받은 외국어 메시지를 번역해주는 기능입니다. 이 기능은 90 가지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 두 번째는 리얼 타임 자막 기능입니다. 인스타그램 TV에서 볼 수 있는 동영상에 자동으로 자막을 생성해주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. 이 기능은 16가지 이상의 언어를 지원합니다.

 

세 번째는 콘텐츠 원작자를 위한 새로운 기능입니다. 인스타그램의 크리에이터 스튜디오(Creator Studio)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습니다. 이제 콘텐츠 원작자들은 게시물이나 스토리에서 공식적으로 협찬한 제품을 태그하는 방법을 단순화하고, 스토리지로 이어질 수 있는 새로운 광고 형식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추가적으로,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 시 정방형으로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합니다. 바로 'INSTASIZE'라는 어플인데요. 이 어플은 그 어떤 크기의 사진도 정방형으로 만들어 카드뉴스를 만드는 데 최적화된 사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한 번 써 보시길 권장드립니다:)

 

인스타그램-SNS-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-인스타그램 오류-인스타그램 오류 해결-Instasize

 

 

반응형